TV

‘최강동안’ 최지연,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당결못’ 출연

2012-07-11 09:10:25

[연예팀] ‘최강동안’으로 화제를 모은 최지연이 E채널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이하 당결못)’로 3년 만에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티캐스트계열의 종합오락채널 E채널에서 오는 13일(금) 밤 11시에 방송하는 드라마 ‘당결못’ 5회에 배우 최지연이 여주인공으로 출연, 2009년 영화 이후 오랜만에 연기를 선보인다.

최지연은 ‘당결못’에서 결혼하기 위해 만남을 만드는 여자 ‘이루다’ 역으로 등장한다. 앉아서 운명을 기다리기보다는 결혼정보회사를 찾거나 안정적인 엄마표 맞선, 그리고 친구의 소개팅까지 결혼을 위해 다양한 만남을 시도하는 서른살 직장인으로 열연을 펼친다.

극 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하며 동안을 뽐낸 최지연은 망가지는 연기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는 후문. ‘당결못’ 제작진은 “‘동안’으로만 화제가 된 최지연이 ‘당결못’을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연기력을 한껏 발산했다”고 밝혔다.

결혼적령기인 대한민국 2030 남녀들의 생활과 고민을 리얼하게 그린 미혼공감 시추에이션 단막극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는 매회 다른 출연진들이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연기한다. 기존의 정극 드라마 형식에서 탈피해 신선하다는 평으로, 지난 4회의 파일럿 방송 이후 정규드라마로 자리 잡았다.

오는 13일(금) 밤 11시에 방송하는 ‘당결못’ 5회에는 연애보다 결혼이 하고 싶은 서른 살의 여자가 세 가지 종류의 만남에 대한 장단점을 짚어본다. 결혼 못한 싱글남녀를 위한 완벽 공감 드라마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는 E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티캐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엔젤라 의상논란, 짧은 원피스에 선정적 ‘육감적 몸매 탓’
▶ 장윤주 신보라 독설 “앞뒤가 붙어 있어, 건 멸치 같아!”
▶ 크루즈-케이티 홈즈 이혼합의, 수리 양육권은 아직 오리무중
▶ 박효신 前소속사 공식입장 "'조폭·가수혹사'는 유언비어"
▶ [★화보] '해변의 여인' 채영인, 바람 때문에 엉덩이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