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무한도전 촬영 재개, 노홍철 패션도 덩달아 ‘인기’ 행진

2012-07-17 14:46:22

[이형준 기자] MBC ‘무한도전’이 24주 결방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겪으며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무한도전’의 촬영 재개가 임박해지고 있어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MBC 조합원 총회를 거쳐 업무 복귀 여부를 결정하게 된 것.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은 물론 노홍철의 유니크한 패션에 목말라 했던 이들에게도 이번 소식은 가뭄에 단 비처럼 시원함을 선사했다.

‘무한도전’의 촬영 재개 소식과 함께 노홍철이 대표로 있는 온라인 쇼핑몰 노홍철닷컴의 방문객이 급증했으며 여름을 맞은 그의 스타일 역시 기대되고 있어 올 여름 유행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목말랐던 노홍철의 여름철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봤다.

변하지 않은 ‘유니크 팬츠’의 무한 사랑


역시 방송은 쉬어도 노홍철의 스타일 감각은 여전했다. 온라인 쇼핑몰 노홍철닷컴을 통해 선보인 이번 시즌 팬츠 디테일도 유니크 그 자체. 노홍철은 허벅지 반이 드러나는 짧은 핫팬츠와 화려한 도트패턴, 플라워 패턴, 리얼 스키니까지 다양한 팬츠 스타일링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시즌 각 종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는 남성 핫팬츠는 역시 노홍철도 추천하는 잇 아이템. 남성이 입기에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탄탄한 구리빛 바디 라인을 뽐낼 수 있는 이 핫팬츠는 여름 스포츠는 물론 평소에도 얼마든지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도트 패턴의 인기 역시 여전하다. 2010년부터 쭉 이어져 오고 있는 복고 바람이 이번 시즌에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도트는 복고를 대표적으로 상징하는 패턴으로 노홍철처럼 양말이나 로퍼, 페도라와 함께 매치해도 여름 스타일링에 포인트 효과를 톡톡히 줄 수 있다.


특히 심상치 않은 이번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있으니 스키닌지 레깅슨지 분간이 안갈 정도의 타이트한 리얼스키니가 그 주인공. 노홍철도 소화할 수 있을지 살짝 의심될 정도의 타이트한 이 팬츠는 여름 색다른 패션을 즐기고픈 개성파 패션 피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크기가 커진 플라워 패턴은 밋밋한 여름 스타일링에 트렌드를 가미해주며 도트 패턴과 더불어 가장 인기 있는 패턴 중 하나다.

올 여름 ‘네 가지’만 있으면 패셔니스타 등극?


여름철 팬츠 못지 않게 중요한 아이템은 바로 티셔츠다. 티셔츠는 여름철 남성 스타일링의 절반을 차지하며 트렌드와 기능성 두 가지를 모두 챙겨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특히 통기성과 땀 흡수성이 좋은 면소재의 무지티셔츠는 스타일 내기에 최상의 아이템. 스트릿, 캐주얼, 수트 등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린넨 소재 셔츠나 민소매 티셔츠 역시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 린넨 소재 셔츠는 여름철 오피스맨들에게 가장 좋은 잇 아이템이며 민소매 셔츠는 휴가철 바캉스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좀 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아이템으로 마린룩을 연출해도 좋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아이돌 모자빨 “캡 모자는 이렇게 쓰는거야”
▶김수로, 코믹男에서 훈남으로 변신한 비결은?
▶달샤벳의 쿨한 핫팬츠 스타일링 “대세는 뭔가 달라!”
▶장근석, 와인과 신문 빈티지 패션으로 파리지엔 스타일 완성?
▶영화 개봉 앞둔 ‘여배우들’ 시사회장 패션 대결! “스타일 최강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