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동 결별 위기 고백 “남자 생겨 내게 뒤집어 씌운다 생각했는데…”

2012-07-18 22:30:09

[김혜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이 결별 위기를 고백했다.

7월17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신동이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현재 관계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MC들은 신동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소리가 들리더라”며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고백한 여자친구의 안부에 대해 물었다. 이에 그는 “연예인과 일반인과의 만남이 되게 힘들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여자친구의 지인이 ‘나 네 남자친구 호프집에서 봤는데 다른 여자랑 껴안고 뽀뽀하고 있었다’고 했다더라. 정말 말이 안돼 ‘얼굴이 알려진 사람이고 널 사랑한다고 공개적으로 고백도 했다’고 말하자 여자친구는 ‘다른 사람들은 그 여자가 나인 줄 알겠지’라고 하더라”며 “그래서 ‘그럼 내 말은 안 믿어줄거냐’고 했더니 ‘오빠는 너무 잘 알려진 사람이라 (다른 사람들의 말을)믿을 수밖에 없다’고 하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 당시 슈퍼주니어가 공연 때문에 해외와 한국을 오갈 때라 매우 바빴고 연락도 점점 뜸해졌다. 여자친구의 안부가 궁금해 뭐하는지 SNS를 봤다. 그런데 다른 남자와 다정히 찍은 사진이 있더라”며 “사진을 보자마자 느낀 것이 ‘본인이 다른 남자가 생겨서 일부러 나에게 뒤집어 씌운건 아닐까’였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그래서 그 당시 지인들이 여자친구의 안부를 물어보면 ‘잘 지낸다’고 말하기 조금 그래서 ‘헤어진 것 같다’는 식으로 말을 했었다”며 소문의 근원을 밝혔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오해였다고. 신동은 “‘그 남자 누구냐’고 물어봤더니 나도 아는 사람이었다. 친한 친구 중 한 명이었는데 그때 유난히 내가 예민해있었다”며 “서로 오해를 풀고 지금은 잘 지내고 있다”며 아직까지도 행복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안도감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그저 헤어졌겠거니 했는데 잘 사귀고 있다니 다행” “신동 결별 위기 고백이라길래 깜짝 놀랬네” “신동 결별 위기 고백까지 하고.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고 앞으로 더 예쁘게 사귀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알렉스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면허 취소 수준 ‘만취’
▶ 김종국 삼촌미소, 조카 소야 품에 안고 ‘선홍빛 잇몸 미소~’
▶ 윤은혜 근황, 물오른 미모에 네티즌 "런닝맨 나오세요"
▶ 올 여름 최고의 몸매녀는 누구? 소비자의 시선을 잡아라!
▶ 민효린, 섹시한 듯 청순한 비키니 화보 공개 “역시 베이글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