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송중기 이유비 닮은꼴 200%! 환상의 ‘국민 비주얼 남매’ 등극

2012-08-15 16:40:04

[연예팀] 송중기 이유비가 닮은꼴 200%의 환상의 ‘국민 비주얼 남매’로 등극했다.

올 하반기 정통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의 주연배우 송중기와 극 중 그의 동생으로 출연하는 이유비의 꼭 닮은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극 중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가득한 남매로 찰떡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다. 송중기는 ‘강마루’ 역을 맡아 순수한 의대생에서 사랑에 배신당한 뒤 철저하게 나쁜 남자로 돌변하지만 동생 ‘강초코’(이유비)에게만은 희생정신이 강한 오빠로 열연을 펼친다. 또한 ‘차칸남자’를 통해 혜성같이 등장한 이유비는 오빠 ‘강마루’(송중기)에게 모든 것을 의지하는 동생이자 오로지 오빠를 위한 삶을 사는 동생 ‘강초코’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와 이유비는 진짜 친남매라고 해도 믿을 만큼 많이 닮아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뽀얗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비롯해 오똑한 콧날, 커다란 눈망울까지 닮아있으며 특히 환하게 웃는 모습이 많이 닮아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송중기 이유비 정말 친남매라고 해도 믿을 만큼 닮았다. 닮은꼴 200%”, “송중기 동생으로 나오는 이유비 진짜 부럽다. 완전 질투난다!”, “송중기 이유비 특히 웃는 모습이 많이 닮은 듯~ 드라마를 좀 더 흡입력 있게 만들어 줄 것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는 오는 9월 ‘각시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다솜 눈물, 알고보니 공연전 스태프 교통사고 목격에 놀라
▶소연 촬영장 복귀, 15일부터 재개 ‘무리 없으면 다음 촬영까지도’
▶하하-별 결혼, 교제 6개월 만에 결혼 발표
▶기성용 난입 해명, 인터뷰 하는 오재석 뒤에서 괴음 지른 이유?
▶[bnt포토] 하하 '신혼여행서 음란한 하로로 변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