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두준 각서 이행 “주간아이돌에 방문할 것을 약속합니다” 훈훈~

2012-08-23 20:38:28

[연예팀] MBC 에브리원 대세 프로그램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에 최근 ‘아름다운 밤이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떴다.

정형돈은 평소 ‘주간아이돌’에서 비스트의 윤두준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윤두준과 프로그램 출연과 관련한 각서를 체결했음을 언급해 왔었다.

그 각서는 지난해 12월31일에 체결된 것으로 “나 윤두준은 사랑하는 도니형의 초대를 기쁜 맘으로 받아들여 비스트의 컴백과 동시에 다섯 멤버들을 이끌고 주간아이돌 녹화장에 방문할 것을 약속합니다”라는 내용이다. 8월22일 주간아이돌 녹화장에 비스트가 등장하게 되면서 그 각서를 이행하게 된 것.

녹화장을 방문한 윤두준은 “드디어 신곡 발표와 함께 형돈이 형과의 약속을 이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MC 정형돈과 데프콘에게 신곡 CD를 선물했다.

이에 정형돈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스트가 주간아이돌을 찾았다. 비스트가 나오면 주려고 선물을 준비했다”며 도니도니 돈까스를 한 박스 선물하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두준 각서, 훈훈하네”, “윤두준 각서, 정형돈과 정말 친한가 보다”, “윤두준 각서, 도니도니 돈까스 받고 싶은데”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스트 윤두준과 정형돈과의 우정이 엿보이는 ‘주간아이돌’ 비스트편은 8월29일 수요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우정호 백혈병 투병 끝에 23일 사망
▶한보배 폭풍성장, 단아한 외모에 늘씬한 각선미까지
▶걸그룹 화장 전 후, 아이라인의 중요성 새삼 일깨워줘…
▶신동엽 홍석천, 트랜스젠더 토크쇼 MC 발탁
▶[bnt포토] 카라 구하라, 섹시 도발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