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4’ 새커플, 황광희 한선화 합류 ‘시청률 소폭 상승’

2012-09-02 16:21:15

[연예팀] 황광희와 한선화가 ‘우결4’ 새커플로 합류함과 동시에 ‘우결4’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2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 시청률은 6.6%(전국기준)를 기록, 이는 지난 방송(5.8%) 보다 0.8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다.

지난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아이돌 가상부부 모집 공고’에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그 주인공이 누가 될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켜왔다.

그 결과, ‘우결4’ 새커플로는 황광희와 한선화가 낙점, 그러나 ‘우결4’ 새커플 첫 촬영 당일 한선화 앞에는 황광희가 아닌 임시완이 나타나 선화는 당황과 기쁨의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그것도 잠시 이러한 모든 상황이 황광희가 기획한 한선화의 몰래카메라이었음이 들통 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4 새커플, 황광희 한선화 잘 만날 수 있을까”, “우결4 새커플, 저러다 정말 정들 듯”, “우결4 시청률, 황광희 한선화 효과?”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윤정희, 노홍철 사기행각 가세 ‘애꿎은 길 희생양’
▶ 이상아, 제2의 최아란 되나? 섹시한(?) 춤사위에 닮은꼴 돌발행동
▶ 싸이 진기록 행진, 언제까지 가나? 유투브-아이튠즈-팝스타 까지
▶ 황광희 한선화 몰래카메라 “억울하고 당황스러워” 분노의 눈물
▶ [bnt포토] 민효린-티파니-크리스탈-빅토리아 '각선미는 포기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