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bnt포토] '이상봉 환경보전 패션쇼' 엑소K 찬열-카이, 화려한 슈트 핏

2012-09-10 18:09:53

[제주= 배진희 기자] 아이돌그룹 엑소K 찬열, 카이가 '이상봉 환경보전 패션쇼' 런웨이를 걷고 있다.

9월8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야외특설무대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톱디자이너 이상봉의 패션쇼가 열렸다. '사계(四季)'를 콘셉트로 한 이번 패션쇼에는 아이돌그룹 엑소케이 찬열, 카이가 첫 런웨이 신고식을 가졌으며 2AM 진운,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함께 했다.

이번 이상봉 디자이너의 환경보전 패션쇼는 6일부터 15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2012 World onservation Congress)'를 기념하여 열린 'K-POP Nature+'콘서트와 더불어 진행됐다.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조직위원회와 환경부, 외교부, 한국국제교류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KBS한류추진단 주관으로 열린 콘서트는 자연이 인간에게 주는 풍요로운 삶의 혜택을 생각해보고 자연을 건강하게 보전하자는 의미인 ‘자연 + (Nature +)’를 콘셉트로 하여 진행되는 환경콘서트다.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공식 홍보대사인 2AM을 비롯해 보아, 샤이니, 장우영(2PM), 제국의아이들, 그리고 인기신인그룹 EXO-K, 나인뮤지스, 걸그룹 에이핑크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피에타' 황금사자상 수상, 한국영화 역사에 큰 획
▶ 싸이 알아야 할 5가지, 美 피플지 “세계적 스타 될 것”
▶ 이병헌 이민정 호칭 고백 “나는 그냥 민정, 그 친구는 오빠”
▶ 김태희 민폐 하객, 신부 보다 눈부신 여신 미모 ‘자체발광’
▶ [bnt포토] 이주노의 신부가 되는 그녀, 눈부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