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시크릿 '포이즌' MR제거 버전 화제 '물오른 3년차의 포스'

2012-09-18 10:59:06

[연예팀] 시크릿 ‘포이즌(POISON)의’ MR 제거 버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유튜브를 위시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크릿의 ‘포이즌’ MR 제거 버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1년 만의 공백기간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한 안무에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이른바 ‘라이브 여신돌’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3일의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된 시크릿의 1년 만의 첫 컴백무대로 ‘포이즌’ 라이브 무대의 MR을 제거한 것이다. 영상 속 시크릿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던 강렬한 안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외모뿐만이 아니라 실력도 물이 올랐음을 증명했다.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우, 한두 명의 특정 멤버에만 보컬이 집중되는 경우가 많은 것에 비해 시크릿은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전효성, 송지은, 한선화와 랩을 담당하고 있는 징거가 골고루 비중을 나누어 가지고 모두 한 치의 실수도 없는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데뷔 3년 차의 노련미를 자랑했다.

지난 13일, 세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을 발표한 시크릿은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의 상위권을 섭렵함은 물론, 공개 3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유튜브 한국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갭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환희·준희 남매 합격, 패밀리 합창단원되다
▶ 김지영 의상 논란 ,노출 심한 의상선정 ‘왜?’
▶ 손연재 말춤, ‘무한도전’ 서 강남스타일~ ‘너무 기대돼!’
▶ 신보라 브라우니 경고 “잘 나갈 때 잘해라 한 방에 훅 간다”
▶ 김하늘 실연 고백 “1년 동안 누구와도 연락하지 않고 잠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