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에스쁘아 ‘겟잇뷰티’의 가을 스킨을 위한 잇 아이템 선정

2012-09-20 12:20:27

[김희옥 기자] ‘겟잇뷰티’에서 가을 시즌에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운데이션을 선보여 여성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19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33화 방송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안경, 주얼리’를 주제로 이경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가을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며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 가을 ‘핫 스킨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뽑힌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크림 타입의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자신의 피부톤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세분화 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 아이보리 웜, 페탈, 탠의 5가지 색상이 웜톤과 쿨톤으로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어 본인의 스킨톤에 적합한 컬러의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해 기존 보다 더욱 매끈한 스킨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에스쁘아 뮤즈 박시연의 매끈한 실크 슬립 피부 비결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방청객 베러걸스는 물론 건강한 다크 베이지 톤의 피부를 가진 뷰티 멘토 김정민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 날 ‘겟잇뷰티’ 방송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 방법 뿐만 아니라 안경, 주얼리 별 메이크업 스타일링, 액세서리 스타일링 등이 소개됐다. (사진제공: 에스쁘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피부좋은 연예인 ‘결’부터 좋아 “그 비결은?”
▶출근 시간 단축법? ‘2단계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민낯아냐? 스타들의 공항 내추럴 메이크업
▶환절기 피부 관리가 걱정이라면? “모공을 조여라!”
▶‘형광등 피부’ 크리스탈 성장기 “키 빼고 변한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