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EXID, 관능 엉덩이 춤에 신사동호랭이 아빠미소 '훈훈'

2012-10-06 09:55:22

[연예팀] 걸그룹 EXID의 활약에 제작자 신사동 호랭이가 ‘아빠미소’를 지었다.

10월5일 방송된 손바닥tv 'KPOP TV-EXID'에서 EXID(혜린 하니 LE 솔지 정화)가 첫 예능 MC에 도전했다. EXID의 제작자인 신사동 호랭이가 함께 진행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날 EXID는 새로 발표한 곡 매일밤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엉덩이춤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엉덩이춤은 허리를 S라인으로 만들어 섹시미를 강조한 춤이다. 이 모습을 지켜보는 신사동호랑이의 표정에서 훈훈한 ‘아빠 미소’가 묻어났다.

EXID 멤버들은 신사동 호랭이를 ‘아빠’라 불렀는데 그는 “솔지는 그렇게 부르지 마라”며 “나이차가 얼마 나지 않는다. 같은 80년대 생 아닌가”고 외쳐 큰 웃음을 전했다.

이날 신사동 호랭이는 EXID 신곡 홍보를 위해 자비로 상품을 준비했다. 자신이 낸 시청자 퀴즈 정답자, 재미있는 댓글을 보낸 네티즌 등에 아이패드, 아이폰을 비롯해 화장품을 선사했다. 2시간 방송동안 실시간 댓글 9천여개가 몰려 손바닥tv 신기록을 수립했다.

한편 손바닥tv는 세계최초 소셜방송으로 스마트기기 및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최근 발표된 2.0 앱을 통해 생방송중 시청자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손바닥tv)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더원 동방신기 언급 “지금은 따로 활동하지만…”
▶ 강호동 스타킹 복귀 'X맨' 장혁재PD와 의기투합
▶ 아그대 결말, 미국에서 재회한 설리-민호 ‘해피엔딩’
▶ 최성국 기습 고백 “한채아 마음 훔치고 싶다” 과연?
▶ [bnt포토] '시크릿엔젤' 클라라, 감탄을 자아내는 명품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