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전현무 '택시' 첫 출연 야심찬 출사표!

2012-10-04 14:47:36

[연예팀] 아나운서에서 예능 MC로의 변신을 선언한 전현무가 tvN ‘택시’에 첫 출연, 야심찬 출사표를 던져 눈길을 끈다.

10월4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의 새 MC로 낙점된 전현무가 시청자들을 찾는다. 6년간의 아나운서 생활을 과감하게 정리하고 프리랜서로 선언을 하게 된 계기와 함께 “품질 경쟁력으로 인정받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것.

이 날 방송에서는 아나운서 시절 선배이자 프리선언 선배인 신영일이 스페셜 MC로 참여한 가운데 전현무의 ‘선배님 잘 부탁드립니다’ 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전현무보다 앞서 프리랜서로 선언한 김현욱과 박지윤이 게스트로 출연, 전현무에게 프리랜서 세계의 냉혹함을 거침없이 일깨워주는 등 화려한 입담을 펼친다고.

전현무는 잘 나가는 아나운서에서 갑자기 프리랜서 전향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신동엽이나 김용만 등 예능 MC 선배들을 보면서 오랜 시간 꿈을 키워왔었기 때문에 부모님과 선배들의 끈질긴 만류에도 불구하고 결국엔 꿈을 좇아 사직서를 제출하게 됐다”며 “퇴직하고 보니 보호막 없는 야생에 나온 느낌이다. 하지만 앞으로는 가격 경쟁력이 아닌 품질 경쟁력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당당하게 계획을 밝혔다.

이 날 스페셜 MC로 참여한 신영일은 먼저 프리랜서로 선언한 선배로서 전현무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더하며 후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전현무가 예능 MC로 나서며 앞으로 예능계의 판도가 달라질 것 같다. 다 먹어 치울 것(?) 같기 때문에 전현무는 황소개구리”라고 이야기하며 전현무에게 힘을 실어주기도.

한편 전현무의 새로운 MC 신고식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10월4일 밤 9시,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무료공연, 빌보드 1위 관계없이 시청에 모이세요~ "말춤 같이춰볼까?"
▶ 골든벨소녀 김수영 과거 “패싸움에 칼 맞고, 음주폭주, 노숙, 문제아” 헉!
▶ 한지민 꽈당 굴욕, 여신처럼 들어오다 드레스 자락에 그만~ "웃어봅니다"
▶ 신소율 30kg 감량, 77→44 다이어트 비결? "전효성 몸무게 공개도…"
▶ 제시카 패션쇼, 여배우 옆에서 기죽지 않아? "차가운 눈빛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