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나비부인’ 염정아, 화려한 여배우룩 “따라올 테면 따라와봐~”

2012-10-12 10:44:05

[조현아 기자] 10월6일 첫 방송 된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은 배우들의 열연과 유쾌한 이야기로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1회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등극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연기파 배우 염정아는 극중 톱스타 출신의 진상녀 남나비 연기를 맛깔나게 소화해 신선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안방극장에서 보여준 차갑고 냉정하고 차분한 역할에서 벗어나 과하지 않으면서도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물오른 코믹연기를 펼치며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그는 극 중 화려한 여배우룩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샤이니한 골드 블라우스와 스커트, 블랙 컬러의 제이에스티나 이사벨 백을 매치해 자칫 과할 수 있는 골드를 블랙 컬러로 다운시켜 노블시크룩을 완성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 원피스에는 포멀한 블랙 재킷과 블랙 페이던트 백을 스타일링해 화려하면서도 동시에 섹시함을 선사해주는 글램섹시룩을 선보였다.

염정아의 두 여배우룩에서 선보인 가방은 제이에스티나의 이사벨 토트백으로 알려졌으며 토트백 뿐만 아니라 숄더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투웨이 형태로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에 페이던트 소재로 포인트를 줘서 포멀한 룩과 심플한 룩 모두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한편 ‘내 사랑 나비부인’은 염정아의 남편으로 출연하는 김성수가 사업 실패하면서 염정아의 파라 만장한 시월드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내 사랑 나비부인’ 방송 캡처, 제이에스티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韓-中 대표미녀 전지현-탕웨이 “비슷한 얼굴?”
▶“실오라기 하나 없이” 부산국제영화제, 파격 드레스 열전
▶“더울 땐 벗고 추울 땐 입고” 스마트 일교차 패션
▶지드래곤, 여자보다 화려한 ‘상상초월’ 스타일은?
▶셔츠의 재발견! 패셔니스타들을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