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동방신기, 갈수록 어려지는 동안외모 “나이를 거꾸로 먹네?”

2012-10-16 11:26:32

[이형준 기자] 동방신기가 러블리한 가을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신곡 ‘케치 미’로 1년 8개월만에 컴백한 동방신기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6집 신곡의 음원이 발표되는 날 진행된 이번 촬영은 그들의 빡빡한 스케줄이 무색할 정도로 최강의 호흡을 자랑하며 밝고 사랑스러운 콘셉트의 화보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10대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동안외모와 어떤 스타일링도 척척 소화하는 우월한 신체 프로포션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가을인만큼 이들은 니트와 셔츠를 활용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훈대생 이미지로 현장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앨범, 연기활동, 월드투어, 활동 다짐, 서로에 대한 생각 등 인터뷰 또한 화보만큼이나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 임했다. 서로에 대한 질문에 “오랜 시간을 함께 지내다 보니 서로에게 익숙해지고 자연스럽게 상대가 싫어하는 행동이나 말은 안하게 되었죠. 가족 이상이죠, 가족 그 이상의 믿음으로 이루어진 관계예요”라고 밝히며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한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위트 있고 매력 넘치는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 내용은 인스타일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인스타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싸이를 월드스타로 만든 비밀은 선글라스?
▶완벽비율 ★들의 부산방문기 “현실감 ZERO!”
▶[스트릿패션] 가을 최고의 ‘패션왕’을 찾아라!
▶될 성부른 패셔니스타 정준영의 스타일 포인트
▶진재영, 빗자루 머리에 화들짝 “파격 패션에 한번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