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싸이·승리·타블로 ‘돈 헤잇 미’ 피켓 릴레이…정체는?

2012-10-17 09:25:33

[양자영 기자] 금일(17일) 오전 YG라이프 블로그를 통해 싸이, 빅뱅 승리, 타블로로 이어진 ‘돈 헤잇 미(DON’T HATE ME)’ 피켓 릴레이가 에픽하이 신곡을 위한 이벤트였음이 밝혀졌다. 에픽하이 7집 ‘99’ 트랙리스트 중 ‘돈 헤잇 미’와 ‘업(UP)’이 타이틀 표기가 되어있었던 것.

싸이는 14일 호주 프로모션을 떠나기 전날 자신의 SNS에 아무런 코멘트 없이 ‘돈 헤잇 미’ 피켓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이벤트는 3년 만에 YG에서 새롭게 재출발하는 에픽하이를 위해 싸이가 제안한 것으로, 유머러스한 그의 센스가 큰 힘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빅뱅 승리, 타블로도 피켓 행렬에 가세하며 새로운 식구가 된 에픽하이를 자연스럽게 대중에 소개했다.

이미 선공개곡 ‘춥다’로 온라인 음원사이트 주찬가트 1위를 휩쓸고 있는 에픽하이의 새 트랙리스트 공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독특한 보이스의 소유자 2NE1 박봄이 이번 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CHOICE37, 최필강, DEE.P 등 YG 주요 프로듀서들이 이번 앨범에 서포터로 참여해 신선한 음악 변신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 정규 7집 ‘99’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되며 23일 데뷔 9주년이 되는 날 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한별, 유승우에 화답 "이런 매력쟁이"
▶ 이지혜 해명 “욕한 게 아니라 K를 외치자고…”
▶ 유승호 손흥민 “여심 녹이는 두 훈남의 셀카~”
▶ 스타 증명사진, 김태희-장동건-현빈 굴욕 없는 증명사진…
▶ [bnt포토] 김재중, 모든 시선 사로잡는 이기적인 이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