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화보] 김남주 “팔이야, 다리야?” 아이돌급 뼈벅지 과시

2012-10-18 13:06:41

[김희옥 기자] 원조 완판녀 김남주가 나이를 잊은 몸매가 돋보이는 매혹적인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라스베이거스의 대저택에서 진행되어 마치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상류층 여성의 모습을 연상시켰으며 특히 아이돌 뺨치는 앙상한 허벅지가 스커트 밑으로 드러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도도한 표정과 대담한 포즈로 컷마다 본능적인 섹시함이 묻어나는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였으며 우아한 매력을 더한 그의 얼굴에서는 나이를 잊게 하는 고혹적인 가을 여인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난다.

톤다운된 블루, 옐로우, 레드를 중심으로 화려한 패턴을 가미한 의상들은 따뜻한 소재감으로 부드러운 느낌이 들게 했으며 고급스러운 플레어스커트, 타이트한 원피스, 니트와 시퀸소재를 믹스매치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룩을 럭셔리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성공한 커리어 우먼이자 행복한 가정을 위해 노력하는 똑소리 나는 주부,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김남주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S라인 몸매와 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원조 패셔니스타 다운 위엄을 자랑하며 특유의 도시적이면서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감각적인 모습을 연출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김남주의 세련되고 관능미 넘치는 화보는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트릿패션] 가을 최고의 ‘패션왕’을 찾아라!
▶카라 강지영, 한뼘 핫팬츠로 레전드급 각선미 과시
▶고준희, 박재범 사심 뽀뽀? 알고보니 의상도 커플룩
▶“내가 내조의 여왕!” 고소영-김효진-정혜영 스타일
▶평범한 캐주얼룩은 NO! 스타들의 캐주얼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