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송혜교 ‘그 겨울’ 확정 “5년 만에 노희경과 재회…정통 멜로 선보인다”

2012-10-19 21:05:45

[최송희 인턴기자] 송혜교 ‘그 겨울’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송혜교의 컴백작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이 다시 한번 뭉치고, 톱스타 조인성 캐스팅을 확정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작품이다.

제작사 측은 “아시아 최고의 여배우인 송혜교의 출연으로 투자는 물론 해외시장의 관심도 뜨겁다.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가 만난 만큼 멋진 작품이 탄생돼 드라마 시장에 새 바람이 불 것이다. 현재 방송가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2013년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송혜교는 2008년 출연한 KBS 2TV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이후 무려 5년 만에 브라운관 나들이에 나선다. 그 동안 글로벌 무대를 타깃으로 하는 영화 작업에 참여했던 송혜교의 안방극장 복귀 소식에 많은 팬들이 반색하며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송혜교와 노희경 작가가 다시 손을 잡았다는 점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송혜교는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새내기 감독 주준영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노희경 사단의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송혜교의 복귀 소식이 전해지자 광고업계도 술렁이고 있다. 그녀의 작품 속 패션과 스타일이 매번 화제를 몰고 오며 뜨거운 인기를 일으켰던 만큼 송혜교의 출연작인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제작지원으로 참여하겠다는 업체가 줄을 잇고 있다.

무엇보다 중화권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혜교의 복귀작 소식에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선구매 하려는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쇄도하고 있어, 한류스타로서 배우 송혜교의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만들고 있다.

송혜교 ‘그 겨울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혜교 그 겨울 확정됐구나. 너무 기대 돼”, “송혜교 그 겨울 확정이라니 꼭 봐야겠네”, “송혜교+조인성이라니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유년시절 부모로부터 버려지고 첫사랑에 실패한 후 의미 없는 삶을 사는 남자와 부모의 이혼과 오빠와의 결별, 갑자기 찾아온 시각 장애로 외롭고 고단한 삶을 사는 여자가 만나 차갑고 외로웠던 그들의 삶에서 희망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내년 초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 장미인애에 있어 '보고싶다'란?

▶ 檢, ‘우유주사’ 에이미에 징역 1년 구형 “죄질 나빠”
▶ 박성광 외모 대결 “내가 지면 ‘용감한 녀석들’ 하차…”
▶ 조정석 이상형 고백, 투에니원의 씨엘… '참 매력적이야'

▶ [bnt포토] 가인, 파격적인 그녀의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