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걸스데이 혜리, 뮤비 속 첫키스 연기 네티즌 폭풍관심

2012-10-24 10:07:35

[연예팀]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혜리가 신곡 ‘나를 잊지마요’ 뮤직비디오 속 첫 키스 연기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4일 트위터와 유트뷰를 통해 교복을 입은 혜리가 같은 학교 남학생(김우람. 21)과 미묘한 러브라인을 예고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 혜리가 눈을 지그시 감고 남학생과와 키스를 연상하게 하는 분위기를 연출한 사진을 "혜리의 첫키스 과연 이루어질까요?"라는 글과 함께 올려 네티즌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우리 혜리가 첫키스를 했을까? 뮤직비디오 본편이 기다려진다", "혜리가 이번에는 뮤직비디어의 주인공? 비주얼이 정말 가슴 떨리게 만든다"등의 댓글을 올리고 있다.

지난 4월 미니앨범 ‘오 마이갓’으로 활동한 걸스데이는 6개월만에 신곡 ‘나를 잊지마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뮤직비디오 연출팀의 한 관계자는 "신곡 '나를 잊지마요'가 90년대 감성을 담고 있어 뮤직비디오 역시 아날로그적 감성을 중점으로 담았다"며 "학창시절 첫사랑의 상대와 가슴 설레였던 감성과 동시에 안타까운 이별의 느낌을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혜리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연기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26일 신곡 '나를 잊지마요'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설예정이다. (사진제공: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노윤호 연애관 “적당한 집착은 필요해…”
▶ 재희 극비 결혼, 돌 지난 아들도 있어… '충격'
▶ 설리 침대 셀카, 민낯에 수수한 모습 '보호 본능 자극'
▶ 문채원 이불 드레스 “이불도 드레스로 만들어버리는 능력”
▶ [bnt포토] 송해나, 말이 필요없는 명품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