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힐링돌' E2RE(이뚜아리), 여전사 콘셉트 재킷 공개

2012-10-25 09:21:07

[연예팀] '힐링돌' E2RE(이뚜아리)가 반전 컨셉트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는 E2RE(이뚜아리)는 24일 마치 여전사를 연상케하는 올블랙 의상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재킷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데뷔 전 한국웃음연구소 이요셉 소장과 같은 소속사 선배인 디셈버와 함께 힐링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E2RE(이뚜아리)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콘셉트로 데뷔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흥미롭게 힐링의 반전 콘셉트인 카리스마 여전사로 가요계에 첫 등장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여전사 콘셉트의 재킷사진과는 반대로 E2RE(이뚜아리)의 데뷔곡인 '깊은밤 슬픈노래'는 히트곡 메이커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멜로디의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로 힐링 콘셉트의 곡으로 알려져 앨범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E2RE(이뚜아리)의 소속사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측은 "E2RE(이뚜아리) 그룹명은 ’별들이 하늘을 빛나게 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인 etoiler의 약자로 가요계의 빛나는 별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며 “데뷔를 앞둔 E2RE(이뚜아리)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2RE(이뚜아리)는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데뷔 앨범 'Break out in November'의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CS해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하하 눈물의 요리 “많이 아팠던 별을 위해…”
▶ '마의' 조승우-김소은 다정셀카, '완소커플'이 여기에

▶ 정은지 지성 세레나데 "이상형 지성 내 이름 기억해 줬으면…"
▶ 가인 대박 비결 “숙소 위치 바꾸자 ‘아브라카타브라’로 대박…”
▶ [bnt포토] 바다 '시크함 돋보이는 패션쇼 스타일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