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하나의 점퍼로 9가지 스타일 연출 ‘1석 9조 트랜스포머 재킷’

2012-10-26 13:28:37

[김희옥 기자] 10월15일 온라인으로 선출시해 품절현상을 겪은 ‘푸마X푸시버튼 트렌스포머 재킷’이 10월26일 푸마 매장에 공식 출시된다.

푸마와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의 유니크한 감성이 만나 ‘즐거운 상상’이라는 콘셉트로 전개된 콜라보레이션 ‘푸마X푸시버튼 트렌스포머 재킷’은 아홉가지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한 위트 넘치는 제품이다.

유니크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면까지 더해 팔과 허리, 후드 부분이 지퍼로 연결돼있어 부분별로 탈부착을 통해 총 9가지의 점퍼로 활용할 수 있다. 한벌을 구입하면 1석 9조의 이득을 얻는 셈이다.


지퍼는 솔기로 가려져 있어 연결부분이 전혀 보이지 않고 소매와 하의 기장 부분을 떼면 베스트로 매치할 수 있고 후드와 소매를 부착하면 미니멀하면서도 귀여운 크롭 점퍼 스타일이 완성된다. 후드 또는 카라를 선택할 수 있어 추위에 따라 스타일도 달라진다.

또한 커플들에겐 탈부착이라는 기능을 활용해 남다른 커플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서로 닮은 듯 다른 모자, 소매부분이 매치되면 올 겨울 가장 눈에 띄는 패셔니스타 커플이 될 수 있는 것.

푸마 마케팅팀 한주미 과장은 “똑같은 겨울 점퍼는 이제 식상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트렌스포머 재킷은 신선함을 제공하고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마만의 트렌디한 감각으로 더욱더 다양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짱 한진호 “사진과 다른 외모? 욕 많이 먹었죠”
▶‘나비부인’ 윤세아, CEO 패션으로 훨훨 날아올라
▶노홍철, 모자집착 이유 “남다른 스타일링의 마침표!”
▶티파니, 빈폴 액세서리 런웨이서 깜찍한 스타일 뽐내
▶소녀시대-2NE1-가인, 무대의상 리얼웨이룩으로 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