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고싶다' 성인티져 공개, 박유천-윤은혜 '험난한 사랑예고'

2012-11-01 14:51:11

[민경자 기자]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보고 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 제작 이김프로덕션'의 남녀주인공 박유천과 윤은혜가 등장하는 성인 버전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10월31일 밤, 베일을 벗은 드라마 '보고 싶다' 박유천-윤은혜 버전 예고편에는 슬픔에 젖은 듯, 굵은 눈물 방울을 흘리고 있는 박유천(한정우 역)의 애잔한 모습이 먼저 시선을 끈다.

이어 풋풋한 첫 사랑의 설렘을 간직한 열다섯, 한정우(여진구)와 이수연(김소현)의 모습 뒤에 감춰진 슬픈 가족사와 무엇인가에 쫓기 듯 안절부절한 모습으로 연신 "미안해" 를 외치는 윤은혜와 한 손에 총을 든 채 "이번에는 내 손 절대 놓치지마" 라고 외치는 박유천의 모습이 애틋하고 험난한 이들의 사랑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진구, 김소현 등 아역배우들이 등장했던 1,2차 티저 예고편 공개 당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 사이트를 중심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보고 싶다' 예고편은 남녀주인공 박유천과 윤은혜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이번 성인버전 티저 예고편을 시작으로 관심 추이를 극대화시키며 1주일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의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드라마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정통 멜로 드라마로 11월7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이김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엔젤라 분노 “손영민과의 루머…왕짜증 저질이다”
▶ 신수지-허경환 열애설 부인, 네티즌 "잘 어울리는데…"
▶ 신이 민낯, 10년 회춘한 꽃미모 눈길 “점점 예뻐지네”
▶ 김민준 심경 고백 “잘못한 일, 변명하고 싶지 않다”
▶ [bnt포토] 윤주, 아찔한 속옷 노출 '드레스 너무 올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