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착한남자’ 이유비, 문채원 못지 않은 인기몰이 비결은?

2012-11-02 18:53:46

[이형준 기자] 배우 이유비가 남성 시청자들을 공략하며 ‘대세녀’로 떠오르고 있다.

KBS 수목드라마 ‘착한남자’에서 당차고 솔직한 모습의 ‘강초코’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유비는 톡톡 튀는 매력과 남심 설레게 하는 베이비 페이스로 시청률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10월31일 15화 방송분에서는 배우 이광수와 강제 뽀뽀를 당하며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기도 한 이유비는 지상파 데뷔로는 ‘착한남자’가 처음으로 후반기 가장 떠오르는 기대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극 중 주연으로 출연 중인 문채원과 견주어 봐도 밀리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데 신인임에도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한 번 보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러블리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11월1일 방송에서 이유비가 선보인 스타일링은 컬러와 패턴이 인상적인 투피스룩. 그의 우유빛 피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날의 스타일링은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이유비룩’으로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F/W 필수 아이템 니트웨어와 두툼한 소재의 스커트, 레깅스를 활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선사한 이날의 아이템 모두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 르샵 제품. 이유비가 착용한 니트웨어는 칼라에 핫핑크가 가미되 포인트를 주고 소매와 메인 디테일의 컬러가 달라 톡톡 튀는 가을룩을 완성해준다.

스커트 역시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보온성 짙은 소재와 패턴으로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 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르샵의 브랜드 관계자는 “이유비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며 “여기에 더해진 러블리 스타일링은 이유비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주며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유비의 착용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르샵은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기능성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르샵, KBS ‘착한남자’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짱 강혁민 "남자 얼짱 1호 배우가 될래요"
▶“겨울만을 기다렸다” 보온성, 디자인 甲 퍼(fur)
▶손담비, 컴백 티저 이미지 속 아찔한 섹시룩 눈길
▶박근혜-문재인-안철수, 대선후보 3인 스타일 분석
▶2013 S/S 서울패션위크, 유니크한 선글라스가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