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남성의류브랜드 이지오, 나인걸과 손잡은 온라인몰 '대박 조짐'

2012-11-02 18:55:29

[이형준 기자] 남성의류전문 브랜드 이지오가 여성온라인 쇼핑몰 나인걸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진출을 본격화 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지오는 남성의류전문 브랜드로 전국 3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다. 클래식 & 어반 감성을 콘셉트로 20-30대 남성들을 주타겟으로 삼고 있다. 특히 중가 남성복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빠른 기동성과 캐주얼 라인의 강점을 살려 다른 브랜드에 비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나인걸과의 제휴도 효율적인 유통망을 중심으로 평균 매출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나인걸은 (주)바이와이제이가 진행하는 유명 온라인 여성몰로 이지오의 단독 쇼핑몰과 종합 패션사이트의 입점 제휴를 주도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지오의 온라인쇼핑몰 ‘이지오몰’에서는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오몰 홈페이지에서 5만원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 머플러를 증정하며 신규가입하는 회원들에게 할이쿠폰 및 적립금을, 이벤트 기간안에 상품구매시 적립금을 더블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지오몰 김영근 대표는 “이지오는 섬세한 실루엣의 수트라인과 고급스러운 캐주얼라인의 믹스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2030 패션 피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나인걸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있는 한 목표 매출 달성도 무난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이지오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짱 강혁민 "남자 얼짱 1호 배우가 될래요"
▶“겨울만을 기다렸다” 보온성, 디자인 甲 퍼(fur)
▶손담비, 컴백 티저 이미지 속 아찔한 섹시룩 눈길
▶박근혜-문재인-안철수, 대선후보 3인 스타일 분석
▶2013 S/S 서울패션위크, 유니크한 선글라스가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