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크리스마스에 응원의 메시지 전하세요~

2012-11-07 11:23:04

[곽설림 기자] 푸마가 ‘치어스 투 팀메이드’를 주제로 소셜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친구 또는 동료, 가족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사다. 이는 그간 구스다운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던 푸마가 올 겨울 역시 다양한 다운점퍼와 함께 겨울의 따뜻함을 팀메이드와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 겨울 선보이는 푸마 벌키 구스 다운 점퍼는 세련된 디자인과 중량감으로 추위에 더욱 강해졌다. 초경량 고밀도의 원단은 한겨울의 매서운 바람을 막아줄 뿐 아니라 눈 오는 날을 대비한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충전재가 겉으로 빠져 나오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다운 프루프로 가공되어 내구성도 높다. 내부 충전재로는 거위솜털과 거위깃털을 9:1의 비율로 사용해 좀 더 가벼워지면서도 보온력은 월등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에는 스트링이 있어 자신의 몸에 맞는 적당한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점퍼 안쪽에는 주머니가 있어 특히 남성들은 휴대폰이나 지갑 등의 소지품을 휴대하기에 용이하다.

푸마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실용성 있는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기존의 배색조합 컬러제품과 함께 푸마만의 레드 컬러가 가미된 체크무늬 구스다운은 벌써부터 젊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기태영이 추천하는 스타일 필수 아이템은?
▶2030 여성들이 꼽은 최고의 워너비스타는?
▶수지 vs 효연, 운동화 각선미 대결 "그 승자는?"
▶‘착한남자’ 이유비, 문채원 못지 않은 인기비결은?
▶지드래곤 vs 장근석, 외모보다 디테일 “표현의 한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