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고싶다' 여진구-김소현 첫키스, 흔들리는 버스에서 '아슬아슬'

2012-11-09 09:09:05

[민경자 기자] '보고싶다' 여진구와 김소현이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11월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 제작 이김프로덕션)의 2회에서는 이수연(윤은혜/김소현)과 한정우(박유천/여진구)와 우연한 첫 키스의 설렘을 간직한 채 원하지 않는 이별을 예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정우(여진구)가 학교에서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받는 이수연(김소현)을 위해 당당하게 나섰고 이수연은 그런 정우가 자신 때문에 상처를 입는 모습에 속상해 하며 비밀 친구를 제안했다. 그 동안 단 한 명의 친구도 없었던 수연은 자신에게 처음으로 손을 내밀어준 친구 정우마저 잃을까 두려웠던 것. 하지만 정우는 아랑곳하지 하지 않고 수연을 지키기며, 수연의 인생에 정우가 큰 의미로 다가왔음을 암시했다.

정우는 수연과 함께 하교 길에 버스 안에서 수연이 졸고 있는 것을 모른 채 "저번에 나한테 줄 선물이 있다 그랬잖아. 지금 달라"며 졸고 있는 수연이의 얼굴에 자신의 얼굴을 들이댄 순간 버스가 흔들려 수연의 입술이 부딪쳤다. 정우는 첫 키스의 두근거리는 것을 느끼며 이후 수연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했다.

또한 한태준(한진희)의 눈을 피해 숨어 있는 형준(유승호)의 집에 불이 나면서 수연과 형준의 인연이 시작됐다. 수연은 형준이 집 안에서 갇혀 있는 것을 보고 신경이 쓰였던 터라 그의 집에 불이 났을 때 그냥 지나칠 수 없었고 수연과 함께 있던 정우 역시 다친 형준을 보고 병원에 데려갔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정우가 강현주(차화연)의 수하에게 납치를 당했고 이 모습을 수연이 발견하고 쫓아가지만 달리는 차를 막을 순 없었다. 이렇게 두 사람은 뜻하지 않은 이별로 두 사람의 처절한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출처: 이김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보고싶다' 여진구-김소현 운명적 첫 만남, 시청자 반응은?
▶ 강동원 과거 사진, 안 꾸며도 이정도?
▶ 뉴스데스크 자막 논란, 신선과 충격 사이
▶ ‘늑대소년’ 제대로 터졌다, 평일관객 30만명
▶ 김유미 레드드레스, 깊게 파인 가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