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승기 런닝맨 첩보요원 활약, 유재석과 찰떡호흡 ‘기대만발’

2012-11-18 13:34:02

[연예팀] 가수 이승기가 ‘런닝맨’을 통해 첩보요원 활약을 펼친다.

11월18일 방송 예정인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이승기, 박신혜가 런닝맨과 함께 최정예 첩보요원이 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한다.

이날 녹화에서 강남 일대에 흩어져 있던 런닝맨 멤버들은 미션을 수행하며 한 자리에 모이기 시작했고, 미션 장소에서 처음으로 이승기, 박신혜를 발견한다. 레이스의 룰과 그 내용은 런닝맨 고정 멤버들도 깜짝 놀랄 정도로 강도 높았다.

특히 미션 도중 유재석이 제작진에게 “이 미션을 성공하면 정말 요원이 될 수 있냐”고 제작진에게 묻자, 이승기까지 “실제 영국에서도 이런 미션을 하냐”고 부드럽게 따져(?)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럼에도 불구, 이승기는 유재석과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적극적으로 작전을 세우는 등 첩보요원이 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이승기 런닝맨 첩보요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주는 말이 필요 없네~본방사수!” “이승기 런닝맨 첩보요원이라니...안 어울리는데?” “이승기 런닝맨 첩보요원, 유재석이랑 찰떡궁합이었구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예 첩보요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런닝맨 도전기는 11월18일 오후 6시10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은정 긴급요청 “연매협 출연제재 철회해 달라”

▶ 한선화 도플갱어 망언 “전지현과 똑같은 것 같아”
▶ 이상엽 이광수 다정샷 “우리의 투샷을 기대하며”
▶ 태연 민낯, 안 꾸며도 안 발라도 예뻐 ‘부러움 폭발’
▶ [bnt포토] 원빈 '정말 사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