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원빈-장혁-유천, 훈남★들의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 “대세는 모직 아이템!”

2012-11-26 13:32:32

[이형준 기자] 원빈, 장혁, 박유천 등 국내 내로라하는 대표 훈남 배우들이 완벽한 겨울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짚혔다.

F/W시즌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남성들을 위한 수많은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며 중후한 멋과 분위기 있는 세련미를 연출해준다. 특히 수트위에 걸치는 롱코트나 가죽장갑, 레더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남성만이 풍길 수 있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한 시즌 앞서가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훈남 배우들 역시 우월한 기럭지를 활용한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매치하는 아이템과 디자인은 달라도 이번 시즌 스타들의 무한 애정을 받는 아이템은 바로 모직코트. 모직코트는 추운 겨울 시즌 따뜻한 보온성 뿐만 아니라 엣지 있는 핏으로 디자인 요소까지 챙길 수 있다. 완벽한 겨울 스타일의 비결, 남성 모직코트에 대해 알아봤다.

원빈, 베이직 재킷만으로도 빛나는 비주얼


11월16일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 원빈의 팬사인회가 강남구 청담동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열렸다. 국내 최대를 자랑하는 샵의 규모답게 원빈은 무결점 조각 미모를 과시하며 인산인해의 팬들 속에서도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이날 원빈이 스타일링은 편안한 세미정장룩. 머스터드 컬러 카디건을 매치하고 그레이 슬림 팬츠, 한 쪽으로 넘긴 가르마가 인상적이였던 원빈은 심플한 재킷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며 분위기 있는 겨울남자의 모습을 연출했다.

원빈이 착용한 모직재킷은 심플한 디자인과 두툼한 소재로 이번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며 헤링본이나 도트 패턴 등 모직도 종류나 디자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 또한 넓다.

장혁, 차이나 롱코트 재킷 “카리스마 작렬!”


오랜만에 안방극장 나들이에 나선 장혁은 11월13일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아이리스2’ 쇼케이스에 참석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했다.

시즌 1의 인기만큼이나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수많은 취재인파가 몰렸으며 장혁은 출연배우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단숨에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날 장혁의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시켜준 잇 아이템은 유니크한 차이나 칼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직코트. 어깨선부터 다리까지 쭉 이어지는 슬림핏은 장혁의 우월한 기럭지를 한층 더 빛나게 연출해주며 그리 크지 않은 키임에도 모델 포스를 풍기게 해줬다.

박유천, 더블코트로 ‘겨울男’ 분위기 물씬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11월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여전한 대표 아이돌 포스를 뽐냈다.

훤칠한 그의 기럭지와 작은 얼굴, 태평양 같은 어깨를 살려준 더블 모직코트는 중후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겨울 차도남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박유천은 특별한 액세서리 하나 걸치지 않았지만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부건에프엔씨 멋남 관계자는 “겨울 시즌 모직코트는 남성의 매력을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라며 “두툼한 소재로 보오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챙길 수 있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셈”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멋남,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30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 ①
▶채시라 vs 박시연, 악녀들의 같은 가방 대결
▶★들의 완벽한 각선미에는 숨은 ‘비밀’이 있다?
▶‘울랄라 부부’ 한채아, 男心 사로잡는 ’페미닌룩’
▶여진구, 태평양 허우대 돋보이게 한 잇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