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선풍기 아줌마 근황, 수술 후유증으로 눈도 안 감겨 ‘충격’

2012-11-29 21:51:30

[연예팀] 선풍기 아줌마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12월1일(토) 오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사람이다Q’에서는 2004년 불법 성형수술로 일반인보다 3배 이상 커진 얼굴이 방송에 공개되면서 화제를 집중시켰던 선풍기 아줌마 한혜경(51) 씨의 사연을 다룬다.

한 때 가수의 꿈을 키우던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였던 한혜경 씨는 성형중독으로 자신이 직접 콩기름과 실리콘 등을 주입하면서 얼굴이 부풀어 올랐다. 방송에 선풍기 아줌마의 사연이 알려진 후, 여러 차례 성형수술을 받고 한 기부재단에 취직도 해서 그녀의 삶은 제자리를 찾아가는가 싶었다.

하지만 올 11월, 방송에서 모습을 감춘 지 4년 만에 제작진이 만난 그녀의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얼굴 크기는 예전보다 훨씬 작아졌지만, 너무 많은 수술의 후유증으로 눈 아래 피부가 쳐지면서 현재는 아예 눈이 감기지 않는 상태.

한혜경 씨는 촬영 내내 계속해서 눈물을 흘렸다. 뿐만 아니라 최근 입 아래쪽 근육이 딱딱하게 굳어져 입을 벌리기조차 힘들고 표정을 잃기에 이르렀다. 그리고 작년 봄, 또다시 환청이 시작되어 다니던 직장을 나와 정신병원에 수차례 입원해야만 했다.

현재 선풍기 아줌마는 정부에서 나오는 기초생활수급비만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실직상태로 지낸지 벌써 1년 10개월. 언제 또 도질지 모르는 환청 때문에 지금도 정신과 치료약을 복용하고 있다. 그녀는 또다시 집에 틀어박혀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고 있었다.

하지만 선풍기 아줌마는 포기하지 않고 또다시 세상에 나올 준비를 하고 있다. 새 직장을 구하기 위해 20번 째 성형수술을 결심한다. 4년간 모습을 감추었던 선풍기 아줌마의 근황과 새로운 취업 도전기를 단독 공개한다. (사진 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재경 교복, 진정 25세 아가씨? ‘청순 고교생’ 빙의
▶ '드라마의 제왕' 최시원 드디어 바다 입수, 강현민 대역?
▶ 송혜교 생일파티, 케이크 촛불보다 눈부신 미모 ‘자체발광~’
▶ '무릎팍도사' 정우성, 이지아 언급, 서태지와의 결혼사실 알았나?
▶ [bnt포토] 다비치 강민경, 아찔한 하의실종 공항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