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모공 꽉! 최여진도 반한 1등 세럼은?

2012-12-11 17:24:01

[이슬기 기자] FashionN 뷰티 프로그램 ‘사심 뷰티 톡, follow 美(이하 팔로우미)’가 모공 세럼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팔로우미의 블라인드 테스트는 총 3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사심 뷰티걸즈가 다섯 가지의 제품을 선별하면 300명의 시민평가 단이 게릴라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블로거들이 2주간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치면 최종 베스트 3 제품이 선별된다.

타 뷰티 프로그램과 다른 새로운 방식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시민들의 현장 투표와 블로거의 테스트가 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이다.

11월29일 방송분에서는 크고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주는 모공 세럼 테스트를 진행했다. 베스트 3 제품 중 총점 8.6점의 점수로 1위를 차지한 제품은 엘리샤코이 ‘포어 타이트닝 P세럼’이다.

포어 타이트닝 P세럼은 “확실한 모공조임이 느껴지고 촉촉함까지 있어 좋다”는 평을 얻었다. 피지 밸런스를 컨트롤해주고 모공 조임에 효과가 높은 식물복합추출물이 함유된 덕분이다. 오일프리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데일리 모공케어에 안성맞춤이라는 점도 높은 점수를 샀다.

겨울철 찬 바람과 잦은 난방기 사용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려 모공을 넓어지게 만든다. 올 겨울 타이트하고 매끄러운 모공 미녀로 거듭나고 싶다면 모공 세럼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FashionN ‘사심 뷰티 톡, follow 美’방송 캡처, 엘리샤코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왜 해외 관광객들은 ‘명동’에 열광하나?
▶미국발 상남자의 습격, 제이 마뉴엘이 한국에 온다!
▶장동건도 그루밍 족? 촉촉한 남자의 무한 매력
▶동물 실험에만 5억마리? 착한 뷰티 브랜드 “뿔났다!”
▶향수 브랜드 10대를 잡아라! “저렴, 앙증맞은 디자인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