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채널ID' 이영애, 출산후에도 변함없는 미모 과시

2012-12-27 21:03:10

[민경자 기자] 배우 이영애가 변함없는 여신 미모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월27일 첫 공개를 앞둔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의 채널 ID에서 이영애는 첫 주인공으로 동참하게 된 것. 이번 채널 ID 영상은 '특별한 여자들이 선택한 채널, 스토리온'이란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이영애의 고급스러운 화보컷으로 구성됐다.

채널 ID 영상은 이영애가 "여자 이길 선택한 건 아니지만 어떤 여자로 살아갈지는 정했어요. 아름다움은 선물처럼 받았지만 가꾸는 것은 내 몫이죠. 여자는 누구나 특별해요. 당신도 특별한 여자로 사세요"라는 고혹적인 내레이션과 함께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고급스럽게 담아냈다.

이영애는 "작년에 연말을 맞아 어린이를 돕기 위한 '우먼 앤 차일드(Woman & Child) 캠페인'에 참여하며 스토리온과 인연을 맺었다"며 "결혼과 출산 이후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더욱 새로운 세상이 보였다. 결혼 후에도 특별한 여자로 남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싶었다"고 스토리온 채널 ID 촬영에 동참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스토리온 담당자는 "특별한 여자로 살고 싶은 여성들의 바람을 표현하는 이번 스토리온 ID 촬영에 결혼과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여자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확고히 자리잡은 이영애 씨가 동참하게 됐다"며 "이영애 씨가 채널 ID 영상 제작에 굉장히 열정적으로 임해줘 수준 높은 결과물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신정환 근황 "방송복귀는 글쎄…조용히 지내는 이유 있어"

▶ 소녀시대 눈밭위의 여신은 제시카 "눈이 제 키만큼 쌓였어요"

▶ [★인터뷰] 신혜성 연말공연 미리보기 “굳이 오버하지 않을래요”

▶ 아이유 심경고백 “사고 친 주제에 살쪄서 미안, 곧 방문열고 나갈 것”
▶ [bnt포토] 브아걸 가인, 파격적인 란제리 차림 공연 (19금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