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그 겨울…' 조인성, 야릇한 1초 미소 '여심 홀릭'

2013-01-02 08:16:54

[민경자 기자] 배우 조인성이 새해 시작부터 '1초 미소'로 시청자의 마음을 홀렸다.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 이하 그 겨울)의 조인성이 티저 영상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미소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

'그 겨울'의 티저 영상은 지난 12월 31일 진행된 'SBS 연기대상'을 통해 공개된 직후, 감각적인 영상과 조인성, 송혜교의 애절한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살고 싶어하는 내가 죽고 싶어 하는 여자를 만났다"는 대사로 시작 되는 티저 영상 속 조인성은 강렬한 눈빛과 눈을 뗄 수 없는 애절한 감성연기와 함께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특히 말미에 송혜교의 얼굴을 바라보며, 야릇한 미소로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는 조인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약 1초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조인성의 모습은 짧은 순간이었지만 무엇보다 강렬했다.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사랑을 믿지 않는 두 남녀의 만남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로 조인성, 송혜교의 호흡과 노희경 작가, 김규태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2월13일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연기대상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혜교 치파오 vs 한복 비교해 보니…

▶ 신혜성,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새해 맞아 ‘훈훈’
▶ 이석훈 1월 입대, 현역 입대 결정… 현재 콘서트 준비에 ‘한창’
▶ 오래된 캬라멜, 생각 보다 달달해? 깜찍 안무+재치 개사 ‘인기’
▶ [bnt포토] 박시연, 男心 뒤흔드는 볼륨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