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미숙 몸매, 44사이즈 튜브톱 미니드레스 입고…50대 맞아? "미라클!"

2013-01-15 05:01:15

[윤혜영 기자] 이미숙 몸매가 화제다.

1월11일 JTBC 스튜디오에서 JTBC 새 프로그램 '미라클 코리아' 오프닝을 위한 이미숙, 김영광, 성준, 세 MC들의 첫 촬영이 진행됐다.

파격적인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배우 이미숙은 모든 스태프들이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 이유는 바로 20대 못지않은 기적적인 몸매를 자랑하며 44사이즈 튜브톱 미니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기 때문.

심지어 탄탄한 등근육으로 수준급 연기를 보여주는 등 NG 한 번 없이 촬영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영광과 성준은 오프닝 촬영 내내 대한민국 톱 모델 출신답게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어 김영광은 "제가 MC인 게 미라클인 것 같아요"라며 큰 소리로 웃으면서 첫 MC를 맡게 된 소감을 밝혔다.

성준 또한 "첫 MC 도전인 만큼 온 몸을 바쳐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말하며 당당히 MC로서의 첫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미숙 몸매를 본 네티즌들은 "20대와 견주어도 될 만큼 이미숙 몸매 완벽하다", "역시 여배우네? 이미숙 몸매 이 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진짜 미라클! 44사이즈 말도 안돼"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라클 코리아'는 기적과도 같은 재능을 지닌 사람부터 노력을 통해 기적을 만드는 사람들까지 제목 그대로 미라클한 사람들이 총 출동하는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미라클한 공연은 물론 그들의 감동 스토리도 직접 만나 볼 수 있어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 초 첫 방송. (사진출처: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솔비 신체 사이즈, 콜라병 몸매 종결자… “가슴도 성형 아냐!”
▶ 신세경 분노,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는 소설… “너무 짜증나!”
▶ 권상우 등근육 공개, 앞으로 탄탄 뒤로 불끈! “짐승남 최강자 등극”
▶ 무한도전 방송사고에 이어 MBC ‘뉴스데스크’ 까지… “시청자 원성
▶ 이준 돌직구에 오연서 폭풍 눈물? “이장우와의 열애설 사실 아냐”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