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마이네임, 티저 포토까지 공개! 컴백은 “시간문제~”

2013-01-14 16:15:52

[연예팀]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MYNAME(마이네임)이 컴백 티저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마이네임은 1월12일과 13일 자정 양일간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 1월25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 ‘그까짓거’의 컴백 티저 포토를 게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는 팀 내 랩을 맡고 있는 준Q와 보컬을 맡고 있는 건우다. 이 두 멤버를 시작으로 멤버 전원의 컴백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컴백 티저 포토 속에서 마이네임 멤버들은 지금까지와는 180도 달라진 파격적인 헤어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준Q, 건우, 채진, 세용, 인수 등 다섯 멤버는 분노와 슬픔을 표현하며 이번 앨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관계자는 “마이네임은 첫 싱글 앨범에서 보여준 성숙미와 남성미를 강조한 모습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됐다. 마이네임만의 장점과 매력이 극대화 된 앨범이 될 것이다. 또한 컴백 이후 3월에 있을 한국 첫 단독 콘서트 준비도 한창이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1월16일과 21일 낮 12시 ‘그까짓거’ 1차와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이치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솔비 신체 사이즈, 콜라병 몸매 종결자… “가슴도 성형 아냐!”
▶ 신세경 분노,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는 소설… “너무 짜증나!”
▶ 권상우 등근육 공개, 앞으로 탄탄 뒤로 불끈! “짐승남 최강자 등극”
▶ 무한도전 방송사고에 이어 MBC ‘뉴스데스크’ 까지… “시청자 원성
▶ 이준 돌직구에 오연서 폭풍 눈물? “이장우와의 열애설 사실 아냐”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