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하늘 우정 촬영 "오랜 친구들과 사진관에서 찰칵" 청순미모 甲

2013-01-15 14:53:24

[윤혜영 기자] 김하늘 우정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1월13일 배우 김하늘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의 오랜 친구들과 처음으로 사진관에서 우정 촬영 후 셀카. 너무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하늘은 친구 2명과 함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꾸미지 않은 수수한 모습이지만 여전히 청순한 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친구는 김하늘이 지난해 9월 출연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설명했던 '20년 지기' 친구인 것으로 보인다. 당시 그는 "학창시절 왕따를 당해 전학을 갔었다"면서 "전학 후 만난 친구들과 우정을 현재까지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

김하늘 우정 촬영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하늘 우정 촬영샷 훈훈하네", "나도 20년 지기가 있을까", "요즘 세월이 너무 빨리 가서 친구들이 금방 20년 지기가 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김하늘 페이스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광수 1박 2일, 배신기린의 흔한 용기? "신보라는 키 때문에 점프키스"
▶ 이미숙 몸매, 44사이즈 튜브톱 미니드레스 입고…50대 맞아? "미라클!"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자동 음성 지원? “글자 하나하나가 살아있네~”
▶ 故 조성민 유서 발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 “버티기가 힘드네요”
▶ ‘학교의 눈물’ 일진과 빵셔틀…학교폭력 그늘 아래 “사회가 만든 피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