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상 리즈시절에 버금가는 도전자 '엠넷 보이스 키즈'에 등장 '아빠와 아들?'

2013-01-16 17:47:08

[박문선 기자] '엠넷 보이스 키즈'에 윤상의 리즈시절에 버금가는 도전자가 등장한다?

최고 3.6%를 돌파하며 금요일 밤 예능프로그램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엠넷 보이스 키즈 ('엠보키', 연출: 오광석 CP)'에 윤상 코치의 리즈시절을 연상시키는 참가자가 나온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상 코치는 자신을 꼭 닮은 참가자 윤종민(15)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윤종민은 훈남 외모는 물론 검은 뿔테 안경에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까지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윤상과 비슷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라인드 오디션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기타 연주까지 직접 선보여 뮤지션 느낌마저 풍긴다. 외모 뿐만 아니라 음악 실력까지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윤상을 떠올리게 할 수 있을 지 과연 코치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 당시 윤상과 꼭 닮은 훈남 윤종민이 등장하자 마자 여성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이 터져 나와 현장에 있던 스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 코치 서인영과 양요섭은 윤종민과 윤상을 번갈아 보면서 "진짜 두 사람이 너무 닮았다, 아버지와 아들 같다"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외모부터 분위기까지 윤상과 정말 닮았다", "노래도 왠지 훈훈하게 부를 것 같다", "윤상 젊었을 때 저런 모습이었을 듯 하다.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부를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냈다.

한편 '엠넷 보이스 키즈'는 만 6세부터 만 14세까지 참여하는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발굴 프로젝트. 음악에 꿈과 실력을 갖춘 키즈들이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쇼다.

윤상은 서인영, 양요섭과 함께 '엠넷 보이스 키즈'에서 코치 역할을 맡아 역량을 갖춘 참가자들의 선발부터 코칭과 조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한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CJ E&M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방송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민낯 서열, 써니 순규모드일 때는 남자 같다? "비교해보니…"
▶ YG 새 걸그룹 김지수, 2NE1 산다라박처럼 비주얼 담당? '몽환적이네'
▶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사랑스러운 모습에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
▶ 김래원 살찐 이유, 미국에서 OOO를 좀 먹었더니 15kg ↑ '유산상속은…'
▶ 윤시윤 완두콩 눈물, 첫사랑의 아픔을 게임으로 승화? “여심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