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옥주현 튜브톱 드레스 자태, 무결점 몸매 종결자! “마네킹 아니야?”

2013-01-17 19:29:58

[연예팀] 옥주현 튜브톱 드레스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월14일 옥주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월17일 오랜만에 가수 옥주현의 디지털 싱글이 나옵니다. 공연 두 개 준비에 앨범 녹음도 하느라 이제야 음원이 나온다는 홍보를 해요. 쑥스럽지만 많은 사랑 부탁해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이어 “촬영은 앨범을 위한 건 아니고요. 3월말에 일본공연 포스터를 위한 촬영”이라는 설명을 덧붙이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블랙 컬러의 튜브톱 미니드레스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 옥주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잘록한 허리 그리고 시원스레 쭉 뻗은 다리 라인 등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옥주현 튜브톱 드레스 자태를 접한 네티즌들은 “딱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몸매네” “대체 살을 어떻게 뺀 거지? 부럽다” “옥주현 튜브톱 드레스 입으니 완전 여신!”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옥주현의 이번 신곡은 2008년에 발매된 정규앨범 ‘리마인드(Remind)’이후 5년 만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사진출처: 옥주현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민낯 서열, 써니 순규모드일 때는 남자 같다? "비교해보니…"
▶ YG 새 걸그룹 김지수, 2NE1 산다라박처럼 비주얼 담당? '몽환적이네'
▶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사랑스러운 모습에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
▶ 김래원 살찐 이유, 미국에서 OOO를 좀 먹었더니 15kg ↑ '유산상속은…'
▶ 윤시윤 완두콩 눈물, 첫사랑의 아픔을 게임으로 승화? “여심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