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지드래곤 파란 눈 셀카, 섬뜩하고 오묘해? "장화신은 고양이랑 합성 좀…"

2015-09-02 04:05:32
[윤혜영 기자] 지드래곤 파란 눈 셀카가 화제다.

1월17일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에 "누가 장화 신은 고양이랑 합성 좀 해줘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파란색 컬러 렌즈를 착용한 채 인상을 살짝 찌푸리며 오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올려다보고 있다. 이 소식에 팬들은 영화 '슈렉'에 나온 장화 신은 고양이와 지드래곤의 합성을 시도하고 있다.

지드래곤 파란 눈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이라 이해되는 셀카다. 지드래곤 파란 눈 됐네? 완전 오묘해", "난 합성을 할 수가 없다", "지드래곤 파란 눈 셀카 귀욤귀욤 열매 먹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1월16일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제27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인 쿠알라룸푸르'에서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와 솔로 타이틀곡 '크레용'으로 음원 본상을 받았고 MSN 인터내셔널 어워드와 쎄씨인기상까지 차지해 총 4관왕에 등극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현아 중학생 시절, 섹시 아이돌의 원더걸스 시절 "청순열매 먹었나~"
▶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자이언트 베이비는 누구? '수지보다…'
▶ 송지효 지하철 포착, 유관순 열사를 연상시키는 에이스? “아름다워~”
▶ 백종원-소유진 혼인신고, 19일 결혼 앞두고 법적 부부! “기분이 묘해”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모태미남 입증! “잘 자라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