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선예 결혼 심경 “잘할 수 있을지 걱정되지만… 기쁘게 준비하고 있다”

2013-01-19 01:00:54

[김민선 기자] 선예 결혼 심경 고백이 화제다.

1월17일 방송된 KBS 라디오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는 해외 스케줄 관계로 자리를 비운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려욱을 대신해 걸그룹 원더걸스의 예은과 유빈이 스페셜 DJ로 나섰다.

이날은 목요일 코너 ‘연애학 개론’이 진행됐고 “또래 친구 중 제일 먼저 결혼한다. 잘할 수 있을지 고민이다”라는 사연이 등장해 청취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예은과 유빈은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사연의 주인공에게 전화연결을 시도했고 돈암동 사는 김연아라고 밝힌 여성과 오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둘은 같은 그룹의 선예와 주인공의 상황이 비슷하다는 사실을 알아채고 “혹시 선예 양이 목소리를 변조해 전화 연결한 게 아니냐?”고 물었다. 결국 웃음을 참지 못한 선예는 정체를 들키고 말았다.

이후 선예는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어 봤을 때 실감이 많이 났다. 그때 멤버들이 다 와줘서 고마웠다”는 말과 함께 “떨리는 마음으로 기쁘게 준비하고 있다”며 결혼을 앞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또한 선예는 예비신랑에 대해 “나의 동반자이고 하나가 될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충분히 사랑하고 존경할 만한 사람이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더 잘하겠다”는 말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선예 결혼 심경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예는 왠지 정말 잘 살 것 같다”, “결혼이 코앞인데 왜 이렇게 실감이 안 나지?”, “선예 결혼 심경 들으니 정말 결혼 앞두고 설렌 예비신부 같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제시카 외모 심경 고백 “이렇게 생긴걸 어떡하냐!” 실제 성격은…?
▶ 유하나 해명, 오열 속 홀로 화장을 고치고? "가슴 아파했는데…"
▶ 현아 중학생 시절, 섹시 아이돌의 원더걸스 시절 "청순열매 먹었나~"
▶ 학교 2013 박흥수 현수막, 싱크로율 100%에 자동 음성 지원까지!
▶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자이언트 베이비는 누구? '수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