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뷰티멘토, 김정민 “명품 각선미 과시”

2013-01-22 16:54:33

[김희옥 기자/사진 배진희 기자] 최근 ‘겟잇뷰티’를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른 뷰티 멘토 김정민이 상큼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MC 유진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음은 물론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정보를 콕콕 집어 주는 감초 역할까지 하고 있는 김정민은 친근한 옆집 언니와 같은 이미지로 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항상 시청자들에게 정보만 제공했던 김정민이 드디어 직접 변신을 시도 한 것. 김정민은 뷰티 멘토답게 이번 화보를 통해 올 S/S 시즌 유행할 메이크업을 제안, 상큼한 옐로우 아이라인과 함께 핑크립으로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전했으며 그린 도트패턴이 돋보이는 블루 블라우스와 핫핑크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평소 톡톡튀는 성격의 그의 이미지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화보를 진행하면서 그는 화보 콘셉트와 헤어, 메이크업까지 꼼꼼히 상의하고 자신의 의견을 제안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헤어 메이크업을 도와준 헤세드의 정석 헤어디자이너는 “전문가 앞이라 상당히 부담스럽다”라는 농담까지 던지며 김정민의 뷰티 센스를 높이 평가하기도.

또한 뷰티 전문가이니 만큼 트렌드와 함께 뷰티에 대한 조언도 빼놓지 않았다. “평소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물론 충분한 휴식 또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언제나 유쾌한 그다운 피부 관리법을 전했다.
(의상: 모스키노, 럭키슈에뜨, 슈즈: 스티유, 헤어&메이크업: 헤세드 HESED)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키니진 입는 남자 vs 오버사이즈룩 여자
▶“여성들의 워너비” 최다니엘 도시남 패션 화제
▶배우 허승호 “2013년, 3연타석 홈런을 꿈꾼다!”
▶소유진 결혼, 럭셔리 웨딩화보 “주얼리도 고급스럽네”
▶화제의 그 곳 ‘니노셀린 패션 까페’ 가보니… 눈이 ‘휘둥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