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노홍철, 패션 박람회 속 스타일 화제 “역시 유니크룩 대가!”

2013-01-29 09:22:21

[이형준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겸 CEO 노홍철의 ‘코리아 스타일위크’ 속 패션이 화제다.

노홍철은 1월27일부터 1월20일까지 총 4일동안 열린 국내 유일의 패션전문페어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에 참석해 탁월한 스타일링 감각과 사업수단을 자랑했다. 공중파, 케이블을 넘나들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노홍철이 패션 CEO로서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것.

자신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노홍철닷컴’으로 첫 패션 박람회에 도전한 그는 온라인몰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참여한 70여개 브랜드 중 가장 큰 전시부스와 규모를 자랑했다.

1월20일 직접 박람회장을 방문하기도 한 노홍철은 비비드한 블루 컬러 셔츠와 스카프, 해적을 연상시키는 개성 강한 디테일의 모자로 ‘유니크룩의 대가’다운 모습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장에는 노홍철, 김태용 공동대표, 곰MD 등 ‘노홍철닷컴’을 이끄는 주역들이 총 출동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화제의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속 노홍철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컬러감 good! “어디서나 톡톡 튀어!”


패션 박람회장에서 만난 노홍철의 의상은 유니크 그 자체.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루 셔츠와 동일한 컬러의 스카프, 데님 팬츠로 연출한 그의 스타일링은 멀리서도 눈에 띌 정도로 톡톡 튀는 개성을 선사했다.

특히 해적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테일의 모자는 스타일링의 포인트 요소로 작용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람회장에서 그는 물밀 듯 몰려든 팬들과 관중들로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으며 직접 자체제작 상품에 대한 설명과 관계자들과의 회동을 통해 패션 CEO로서의 모습도 보여줬다.

노홍철은 각 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이 운영 중인 ‘노홍철닷컴’의 의상들로 매 회 색다른 유니크룩을 선보이는데 비비드나 네온 등의 강렬한 컬러 스타일링은 그가 자주 애용하는 코디 법 중 하나다.

겨울은 대다수의 남성들이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시즌이기도 하다. 한파 속 강추위 때문에 두터운 패딩 아우터로만 스타일을 연출한다면 진정한 ‘패피’로 거듭나기가 힘들다. 노홍철처럼 강렬한 컬러 스타일링에 도전해서 자신만의 개성을 챙겨보도록 하자.

김태용 공동대표 “노홍철 못지 않아!”


노홍철과 오랜 절친사이로 쇼핑몰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김태용 대표 역시 이번 박람회에 참석해 눈길 끄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투블럭펌 헤어스타일이 돋보이는 그는 머스터드와 그린 컬러가 가미된 체크 코트로 노홍철 못지 않은 유니크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데님 셔츠와 레이어드를 활용해 ‘간지남’ 다운 비주얼을 과시했다.

그가 착용한 체크 코트 역시 ‘노홍철닷컴’ 제품. 화려한 체크 컬러로 구성된 이 코트는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추운 겨울 보온성과 디자인 두 가지 모두를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김태용 공동대표는 “2013 계사년, 첫 대형행사를 치루게 됐는데 이렇게 반응이 폭발적일 줄은 몰랐다. 특히 회원들을 직접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자제제작 상품의 경쟁력을 더 키워야할 필요성도 느꼈다. 오프라인 샵을 내달라는 요청이 끊이질 않고 있어 좋은 방향으로 생각 중이다. 지방에서 올라오신 회원분들을 비롯해 박람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KBS ‘두드림’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훈남 배우로 만들어준 ‘일등공신 아이템’은?
▶구은애 카리스마 폭팔! “모델 포스 제대로네~”
▶아시아女, 사로잡은 국내 SPA 브랜드 도대체 뭐길래?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
▶선예, 현역 아이돌 최초 유부녀 되다 “웨딩 자태도 남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