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씨엔블루 해외 반응, 이색 동영상 대거 업로드 '인기↑'

2013-01-29 21:16:45

[연예팀] 씨엔블루에 대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최근 전 세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외국인들이 직접 씨엔블루의 ‘I’m sorry’를 연주하고 악기 강좌까지 하는 이색 동영상들이 대거 업로드 되어 눈길을 끈다. 씨엔블루 멤버들이 연주하는 악기인 베이스, 기타 영상은 물론 피아노 연주 영상까지 등장했다.

정용화 자작곡 ‘I’m sorry’를 향한 폭발적인 해외 반응은 씨엔블루가 이룬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쾌거를 잘 뒷받침해 준다. 국내에도 보도된 것처럼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I’m sorry’를 비롯한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새 음반 ‘리:블루’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국내에서뿐 아니라 전 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씨엔블루는 ‘자작곡’,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이외에도 ‘컴백 후 2주 연속 올 라이브’라는 새로운 시도로 큰 이슈를 만들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국내 밴드 최초로 월드 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호주, 북남미 등에서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FNC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 모델돌 나인뮤지스 앞에서니… 꼬꼬마?
▶ 정다혜 득남, 27일 사랑스런 아들 출산!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해~”
▶ 정은지 귤봉투 논란,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상황… 소속사 측 “사과”
▶ 한지혜 비율, 힐 신으니 남들보다 머리 하나가 더? “역시 모델 출신…”
▶ 박시연 무보정, 손볼 곳 없는 완벽한 몸매에 감탄이 ‘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