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돈의 화신' 박상민 나쁜손 "과감? 오윤아와 샤워까지 같이 한 사이~"

2013-01-30 08:34:15

[김보희 기자] 배우 박상민 나쁜손이 화제를 모았다.

1월29일 SBS 목동사옥 SBS홀에서는 SBS 새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유인식PD 및 배우 강지환, 황정음, 박상민, 오윤아, 최여진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상민은 포토타임에서 오윤아의 허리를 와락 잡는 과감한 제스처를 취했다. 이에 오윤아는 "박상민의 나쁜손"이라고 폭로했고, 박상민은 "드라마에서 같이 샤워하는 장면도 찍었다. 이 정도는 부끄럽지 않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돈의 화신'에서 박상민은 대통령이 최종 목표인 특수부 부장검사 지세광 역을 맡았으며, 오윤아는 지세광을 돕는 영화배우 출신 사업가 은비령 역을 연기한다.

특히 두 사람은 극 중 부동산계의 거물 이중만 회장(주현)을 계획적으로 살인한 뒤, 그의 아내에게 누명을 씌워 거액의 돈을 차지하는 악인 커플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은 돈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은 한 남자를 중심으로 로비와 리베이트, 그리고 비리 등에 얽힌 대한민국의 세태를 날카로운 해학과 풍자로 그려낸 드라마로, 2월2일 9시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하하 실제 키, 프로필에 있는 172.5cm와 달라? “이유 있는 거짓말”
▶ 설리 초근접 셀카, 우윳빛 피부 자랑 "男 다 반하겠네~"
▶ 선예 사과, ‘자동차관리법’ 위반한 웨딩카? “고의 아니라…”
▶ [리뷰] 보아 韓 첫 단독 콘서트 Here I Am, 이유 있는 No.1의 눈물
▶ [인터뷰] '청앨' 박시후, 차승조에게 주는 연기점수는? "100만점에 8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