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팬들과 특별한 시간 기획'

2013-02-06 18:30:25

[안경숙 기자] 인피니트 무한대집회가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3월1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인피니트는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 라는 주제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그 동안 많은 가수들이 팬들과의 만남을 여러 방식으로 기획했지만 ‘집회’ 형식의 만남은 처음.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작년, 개인 활동이 많았던 인피니트 멤버들의 적극적인 권유로 멤버들도 다 함께 그리고 팬들도 다 함께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기획했다. 아마 국내 팬들에게는 굉장히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번 무한대집회는 팬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기획된 자리인 만큼 공식팬클럽 회원들은 선예매가 가능하다. 따라서 팬클럽회원 예매는 2월 12일부터 일반인예매는 2월 18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개최하는 공연마다 티켓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치열한 경쟁을 야기한 바 있지만 이번 집회는 약 1년 6개월 만에 팬들을 위해 열리는 것으로 더욱 큰 혼란이 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소식을 접한 팬들은 “그렇게도 기다리던 7명의 모습! 올 것이 왔네요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완전 기대”,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꼭 가야지”등 높은 기대를 보였다.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오승아 몸매, 한 줌 허리에 감탄이 절로~ 완벽한 ‘S라인’
▶ 송지효 옷가게 포착, 민낯에도 여신미모 과시 '뭐 골랐어?'
▶ 이수영 아이비 하이패션, 모델 따라하기 어렵지 않아요 "스똬~일"
▶ 보라 공중부양, 언뜻 보면 오해할 수도? “합성의혹 불러일으키는 착시!”
▶ 윤후 먹방 떠오르는 샛별, 무엇이든 후루룩짭짭 "하정우가 긴장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