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화용월태(花容月態), 꽃처럼 피어나라

2015-09-07 22:36:38
[이슬기 기자] 스프링 시즌을 앞두고 색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봄이 되면 꽃처럼 화사한 컬러가 대세로 떠오른다. 핑크 컬러는 사랑스러움과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 사이 특히 인기다. 이외에도 꽃의 향기를 담은 향수 또한 봄철 사랑받는 제품으로 꼽힌다.

2013년 봄, 한 송이의 꽃처럼 생기있는 아름다움을 돋보이고 싶다면 다음 제품을 주목해보자.

코스메 데코르테 ‘로맨틱 블로썸’


코스메 데코르테가 2013년 스프링 컬렉션 로맨틱 블로썸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컬렉션이다. S/S 트렌드와 어울리는 핑크, 파스텔 컬러의 ‘AQMW 아이섀도우’와 ‘AQMW 블랜드 블러쉬’ 등 총 4 가지로 구성됐다.

AQMW 아이섀도우는 봄에 어울리는 4가지의 컬러 팔레트로 다양한 컬러 매칭을 통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돔 구조로 입체적인 치크 연출이 가능한 AQMW 블랜드 블러쉬와 3가지 컬러로 구성된 AQMW 립스틱도 선보인다. ‘AQMW 시크릿 글로우는 골드베이지 컬러와 라벤더 핑크 컬러로 새롭게 출시되어 S/S 메이크업 특유의 생동감을 완성해준다.

맥 ‘맥 아치스 걸’


맥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맥 아치스 걸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국의 유명 만화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서 청순함과 섹시함 두 가지 변신이 가능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맥 아치스 걸 컬렉션은 만화의 주인공인 두 소녀의 캐릭터를 반영해 제작됐다. ‘베티’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로 은은한 피치와 핑크 톤의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했다. 도도하고 섹시한 매력의 ‘베로니카’ 룩은 그레이, 퍼플 등 모던하고 시크한 제품이 주를 이룬다. 두 소녀의 룩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외에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 역시 포인트다.

베네피트 ‘2013 아이 섀도우 키트’


베네피트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을 위한 2013 아이 섀도우 키트 3종을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지스트 누드 에버’, 깊은 눈매 연출을 위한 ‘모스트 글래머러스 에버’와 섹시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섹시스트 누드 에버’ 3종으로 구성됐다.

크림 섀도우 2종과 파우도 섀도우 4종으로 각 단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밀착력이 높은 크림 섀도우는 베이스로, 파우더 섀도우는 포인트나 하이라이트로 사용하면 좋다. 청순함을 뽐내고 싶다면 이지에스트 누드 에버 키트가 제격이다.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고자 할 때는 모스트 글래머러스 에버, 섹시한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섹시시트 누드 에버가 제격이다.

샤넬 ‘레 엑스클루시브 드 샤넬’


샤넬이 14가지 향수컬렉션 레 엑스클루시브 드 샤넬을 출시한다. 조향사 쟈끄 뽈쥬가 마드모아젤 샤넬과 부티끄 향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컬렉션으로 럭셔리한 심플함이 돋보인다.

레 엑스쿨리스브 1932는 비쥬 드 디아망 컬렉션의 빛나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조향됐다. 이에 별 모양의 고귀한 꽃인 자스민의 향조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그물망 역할로 향 분자를 오랜 시간 간직해주는 바디 케어 제품 레 엑스클루시브 후레쉬 바디 크림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중국 男女,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