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잠꾸러기 미인을 위한, 출근길 퀵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

2015-09-07 22:32:58
[뷰티팀] 1분 1초가 아깝게 느껴지는 출근 준비 시간에 여러 단계의 화장품을 바르거나 복잡한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멀티 아이템과 스타일링 노하우를 십분 활용한다면 짧은 시간 내에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침잠과 완벽한 스타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주는 스피트 헤어&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간단한 웨이브로 퀵 헤어 스타일링!

스타일링 전 스피디한 모닝 샤워를 위해서는 얼굴은 물론 헤어와 바디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클렌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샤워를 마쳤다면 먼저 헤어 드라이어를 활용해 두피에 가까운 머리카락부터 건조시켜준다. 그런다음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론 제품으로 머리카락 끝부분을 돌돌 말아 웨이브를 넣어준다.

안쪽으로 감아주면 차분한 느낌을, 바깥쪽으로 감아주면 발랄한 느낌을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을 고정시켜주는 제품을 사용해 마무리해준다.

투 포인트 퀵 메이크업!

먼저 CC크림을 활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아이&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다.

아이라인의 경우 펜슬 아이라이너를 선택해 속눈썹 사이사이를 짧은 가로선으로 채워주고 아이섀도 브러시로 부드럽게 라인을 펴주면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과감한 색상의 립스틱을 사용해 마무리해주면 공들인 듯 완벽한 투 포인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자료제공: JMW)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중국 男女,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