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꽃으로 피어나라, 봄의 여신으로 거듭나는 컬러 메이크업

2013-02-19 15:45:22

[뷰티팀] 봄을 맞아 속속 출시되는 색조 아이템을 보고 있자면 여러 물감을 풀어놓은 팔레트 같다. 매년 봄마다 여성들의 얼굴을 장악하다시피 했던 핑크의 물결도 이번만은 예외인 듯,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컬러들을 마음껏 즐기기만 하면 된다.

컬러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잡티 한 점 없는 매끈한 도자기 피부가 필수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똑똑한 베이스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제대로 된 베이스 제품 하나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클리오 ‘젤프레소 블러디 시리즈’


클리오에서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 3종과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젤프레소 블러디 시리즈는 젤 라이너의 발림성을 펜슬에 담은 오토 타입 펜슬 젤라이너.

골드 펄의 라이트 핑크 컬러 13호 블러디 스윗, 신비로운 콜드 핑크 컬러 14호 블러디 엔젤 그리고 깊은 눈매를 만드는 다크 버건디 컬러 15호 블러디 데빌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2종은 딥하고 강렬한 브라운 컬러 2호 킬브라운과 청순한 듯 신비로운 버건디 컬러 3호 킬블러드로 기존 블랙에 이어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오리진 CC크림’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슈퍼 오리진 CC크림’ 3종을 출시했다. 마린 콜라겐과 세라마이드,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톤을 화사하고 매끄럽게 표현해 준다.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컬러체인지 SPF30 PA++와 ‘틴티드 SPF30 PA++, 브라이트닝 SPF25 PA++ 3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색상이 변경되는 제형이 특징인 컬러체인지 SPF30 PA++는 흰색 크림이지만 바르면 컬러 캡슐이 터지며 본인의 피부색에 맞게 밀착돼 매끈한 유리광 피부로 연출해준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에스쁘아에서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을 선보인다. 가벼운 에어리 패브릭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면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준다.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 아이보리 웜, 페탈, 탠의 5가지로 선보이며 휴대가 편리한 컴팩트 타입으로 깔끔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을 구매 시 쿠션 파운데이션 전용 ‘누드 핏 페이스 브러쉬’를 5000개 한정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스틱’


이니스프리에서 ‘크리미 틴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크리미 틴트 립스틱은 미세 파우더가 함유되어맑고 윤기 있는 컬러를 연출해 준다. 제주 동백오일이 하루 종일 입술을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킨다.

2호 달콤한 칵테일 핑크와 4호 상큼한 칵테일 오렌지를 포함한 10컬러를 동시에 출시 하여 컬러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립스틱의 생생한 컬러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모두 갖춘 ‘비비드 틴트 루즈’ 10컬러와 입술과 양 볼을 생기 있게 물들이는 ‘네온 컬러 팟 루즈’ 4컬러도 동시에 출시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