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토니모리, 속눈썹 맞춤형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출시

2013-02-21 10:52:04

[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개개인의 속눈썹을 고려한 세가지 타입의 맞춤 마스카라와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컬러 마스카라로 구성된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의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는 아찔하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과 선명한 색감, 뛰어난 지속력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특히 타입별로 차별화된 브러쉬를 선택해 속눈썹의 다양한 고민해결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은 속눈썹 색상이 옅고 숱이 적은 이들을 위한 1호 ‘볼륨 팡’, 힘이 없어 쳐진 속눈썹에 컬링을 선사하는 2호 ‘컬링 팡’, 인형 속눈썹처럼 아찔하고 긴 속눈썹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3호 ‘롱롱 래쉬’와 브라운, 블루의 2가지 컬러마스카라로 구성됐다.


특히 볼륨을 살려주는 소나무 브러쉬, 컬링을 부여하는 땅콩형 브러쉬, 촘촘한 섬유질을 자연스럽게 붙여주는 커브 브러쉬 등 다양한 모양으로 선보여 자신의 속눈썹 타입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는 속눈썹에 트리트먼트 역할을 하는 판테놀, 마린콜라겐이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속눈썹 강화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블랙푸드 콤플렉스 함유로 속눈썹 건강까지 책임져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더불어 우수한 멀티 프루프 효과로 하루종일 선명한 컬러감을 지속시키며 미온수만으로 깔끔하게 지워지는 장점이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야심차게 출시한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은 다양한 속눈썹의 타입별 고민해결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아찔하고 풍성한 볼륨감 및 컬링으로 인형 속눈섭 효과를 선사한다”며 “봄 시즌 유행할 화사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 연출을 쉽게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가오는 봄을 대비해 속눈썹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토니모리의 ‘더블 니즈 팡팡 마스카라 5종’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