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새하얗게 피어나라, 화이트닝의 모든 것

2013-02-25 08:42:32

[뷰티팀]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가 반갑기는 하나 봄철 우리를 괴롭히는 불청객도 함께 찾아왔다. 잡티와 거칠어지는 피부결로 고민하기 시작한 것. 미백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 줄 정답은 바로 비타민이다.

비타민은 칙칙해진 피부톤을 개선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생기 있는 피부의 비결인 셈이다. 제철 과일이나 채소를 챙겨먹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다.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비타민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비타민 화장품을 만나보자.

BRTC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


BRTC에서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비타민 A, B3, B4, C, E 등 복합 비타민 성분이 10% 함유된 제품.

피부와 유사한 pH로 보정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전문 임상기관을 통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과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된 BRTC 비타민 E 벨벳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비타민 C의 파괴를 막아 피부에 흡수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 용량에서 50ml로 약 3.3배 증가된 대용량 제품으로 한정 판매된다.

비디비치 ‘원 멀티 크림 하이드라 블레싱’


비디비치에서 복잡한 스킨 케어를 한 단계로 해결해 줄 원 멀티 크림 하이드라 블레싱을 출시했다.

단 한 개의 크림으로 여러 단계의 스킨 케어 기능을 충족시켜주는 멀티 제품이다. 특히 일반 정제수 대신 프리지아, 백합, 백장미 등 8가지의 맑고 새하얀 꽃으로 이루어진 복합체 성분을 70% 이상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토너 또는 미스트로 피부결 정돈 후 사용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할 수 있는 제품.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켜준다.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 출시’


키엘이 저자극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신제품으로, 저자극 BB에 비타민 C 에센스를 더해 에센스를 바른 듯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크림이다.

네추럴 미네랄 색소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비타민 C 성분이 색소 침착을 막아 준다. 화이트닝, 주름개선, SPF 50+ PA+++의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

여기에 파라벤, 실리콘, 인공 향,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지 않은 저자극 포뮬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