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새내기들의 로망, 국민 첫사랑 스타일 연출하기

2013-02-28 10:25:37

[뷰티팀] 대학 입학을 앞두고 달콤한 상상에 빠져있는 새내기들은 주목할 것. 모두의 질투 어린 시선을 한 몸에 받게 해줄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맑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 줄 베이스 제품과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발그레한 볼을 연출할 수 있는 블러셔가 그 것이다.

여기에 여성스럽고 청순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까지 더하면 금상첨화. 당신을 캠퍼스 여신으로 거듭나게 해줄 뷰티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마몽드 ‘빅아이 마스카라 3종’


마몽드에서 빅아이 마스카라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볼륨, 롱래쉬, 컬링 3종류로 구성된 마몽드의 빅아이 마스카라는 각 기능별 특화된 제형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브러시로 속눈썹 고민 타입별 맞춤 마스카라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볼륨 마스카라는 파워 볼륨 브러시가 내용물을 속눈썹 중앙으로 집중시켜 보다 풍성한 볼륨감으로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시켜줘 속눈썹 숱이 적어 고민인 이들에게 좋다.

롱래쉬 마스카라는 브러시의 모가 사방형으로 촘촘히 박혀 속눈썹을 뭉침없이 한올 한올 빗어주고 거미줄 모사 폴리머의 특수 제형이 길고 아찔한 속눈썹을 완성시켜주는 제품.

컬링 마스카라는 회오리 모양의 브러시가 속눈썹을 말아 올려 뷰러 없이도 탄력 넘치는 인
형 속눈썹으로 만들어준다.

바비리스 ‘무빙 브러시 에어 스타일링’


바비리스가 무빙 브러시 에어 스타일링을 출시한다. 버튼 하나로 IN/OUT 되는 22mm 무빙 브러시로 어떤 길이의 헤어도 엉킴 없이 쉽고 빠르게 웨이브를 연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윤기 있는 헤어 스타일 연출과 모발 보호를 위해 바렐 전체에 세라믹 코팅을 하였고, 최첨단 순간 예열 방식이 적용되어 170~180°C의 고온까지 빠르게 도달하여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300W의 강력한 바람과 함께 2단계 온도 조절 및 냉풍 기능까지 추가되어 젖은 머리도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머리결 손상 상태에 따라 맟춤식 헤어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슈에무라, ‘글로우 온 첫사랑 컬렉션’


슈에무라에서 ‘글로우 온 첫사랑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의 라일락 핑크 컬러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상큼한 오렌지, 어린 소녀 같은 수줍은 핑크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있다.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봄의 느낌을 담아 기존 20여 가지의 컬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한 듯 안 한 듯한 투명 메이크업에서 그 진가를 더 발휘한다. 입자가 고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마치 타고난 좋은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크리미 틴트, 유리알 틴트 글로스 등의 립 제품과 함께 표현하면 보다 촉촉하면서도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안나수이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안나수이에서 뉴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워터 인 스킨이라는 콘셉트로 촉촉하고 투영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페이스 프로텍션 크림은 생활 속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한정판인 안나수이 쿨링 루스 파우더는 파우더 입자 안의 수분 알갱이가 터지면서 피부에 상쾌함을 제공한다.

이 두 가지 신제품은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야외활동이 많은 봄이나 여름에 적합하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보정력을 높이기 위해 기존의 안나수이 제품인 매직 프라이머,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5가지 Step을 함께 사용하면 촉촉하고 견고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