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배워보자! 여드름흉터 없애는 세안법

2015-09-09 02:21:10
[뷰티팀] 여드름은 청소년들만의 고민거리가 아니다. 선천적인 원인과 스트레스, 환경, 음식등의 외부 요인으로 인해 성인여드름이 생기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여드름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식습관과 여러가지 관리법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것이해주는 것 중요하다.

이런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으로 효과적인 여드름관리법은 없을까? 온라인상에서 점점 퍼져 연예인에게 더욱 유명한 좁쌀여드름흉터와 성인여드름흉터를 제거하는 피부관리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여드름관리법인지 알아보고 실행해 보도록 하자.

매일하는 세안법에 변화를 주자

여드름이나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세안이다.
우선 사춘기 때 생긴 여드름흉터와 여드름자국은 여드름타올을 활용한 세안법의 변화로 완화 시킬 수 있다.

여드름타올의 사용은 성인이 되서 생긴 성인여드름과 좁쌀여드름 발생까지 억제시키며 각질제거, 블랙헤드제거, 모공관리까지 해 여드름흉터는 생기지 않고 관리 후에도 여드름자국이 남지 않는 좁쌀여드름과 성인여드름 세안법이다.

여드름타올을 사용한 세안법은 성인여드름흉터와 좁쌀여드름흉터를 완화시켜주고, 여드름자국을 서서히 없애주는 여드름타올인 훼이스클리너는 철저한 클렌징과 항균작용으로 아토피 발생률을 최소화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타올을 사용한 세안법으로 좁쌀여드름자국과 성인여드름자국을 완화시켜 수정같이 투명한 피부로 가꿔보도록 하자.

세안후에는 여드름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을 바르자

여드름이 생겼을 때 관리를 잘 해주지 못한다면 여드름자국이나 여드름흉터로 남을수도 있고 색소침착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드름 세안법으로 각질제거와 피지제거를 해줌과 동시에 TS 클래리파잉 토너와 TS 스팟 릴리프와 같은 여드름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토너의 경우는 민감성, 문제성 피부의 막힌 모공과 피지, 각질케어를 도와주기 때문에 세안 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면 여드름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으며 스팟의 경우는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하는 부위나 여드름자국부위, 여드름흉터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서 관리를 해줄수 있는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이다.

이렇게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은 꼭 피부과를 가서 시술을 받아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매일하는 세안 시 조금 더 신경 쓰고 클렌징을 해 주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기능성제품을 사용하는 등의 여드름관리법을 꾸준히 해준다면 충분히 여드름흉터와 여드름자국은 완화시킬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