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하이 턴잇업 새 이미지 공개, 눈 밑을 노랗게? 궁금증 '폭발'

2013-03-02 20:06:55

[윤혜영 기자] 이하이가 3월1일 첫 솔로앨범의 인트로곡 '턴잇업(TURN IT UP)'을 전격 무료 공개해 유튜브 등 SNS를 통해 큰 화제를 모은 이틑날, 컴백을 기대케 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2일 오후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몰라보게 날씬해지고 더 예뻐진 외모로 화제를 모은 이하이는 이번에 새로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빨간 립스틱을 바르며 살짝 눈을 치켜뜬 얼굴 표정에서 고혹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마치 립스틱으로 쓴 듯한 오른쪽 상단의 글씨 'It's Over'를 응시하고 있는 듯한 이 사진을 자세히 보면 높은 음자리표와 음표가 마치 마스카라를 바른 듯 아이 메이크업 효과를 내고 있다.

지난 번에도 '3월 1일?', '3월 7일?', '3월 21일?', 'mini?', 'single?', 'album?' 등의 수수께끼 같은 숫자와 앨범과 관련된 단어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을 궁금하게 했던 바 있어 'It's Over'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추리와 상상력을 동원케 하고 있다.

이하이는 3월10일, 1년 전 지원자로 무대에 올랐던 SBS 'K팝스타'에서 컴백을 앞두고 시리즈로 티저를 공개해 그 동안 얼마나 더 성숙한 음악과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케 하고 있다. (사진출처: YG공식블로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이민기 "영화 촬영을 하면서 가장 노력한 건 김민희와 친해지기?"
▶ [bnt포토] 샤이니 태민, 진지한 모습 '대본은 꼼꼼하게 체크~'